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도여행 싸게 가는법 ◆항공권 구입하는 방법 TIP

 한라산,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에는 볼거리가 많은데요.


◎  비행기값, 렌터카비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  제주도여행 싸게 가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항공권의 경우에는

50%정도로 싸게 살 수 있어요.


♣  왠만하면 비성수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름다고 깨끗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볼거리 때문에 매년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찾으시는데요. 제주도여행에서 항공권과 렌터카비를 싸게 구입하신다면 여행경비를 많이 줄이실 수 있답니다. 항공권을 싸게 사는 방법과 제주도 내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여행 싸게 가는법


▲ 첫번째는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인데요.

땡처리항공권이라고 각 항공사에서 출발날짜가 얼마남지 않은 비행기 좌석을 싸게 파는 건데요. 많게는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제가 보니 해외여행을 갈때는 땡처리닷컴, 제주도는 아래 2곳이 괜찮을 것 같네요.



▲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땡처리항공권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검색을 하던지, 위와 같이 오늘 싸게 나온 항공권을 보시고 예약하시면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57%까지 할인이 되고 있네요. 한가지 참고하셔야 될 점은 땡처리로 나온 것들이기 때문에 성수기때는 티켓이 몇장 없습니다. 그럴땐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하는 방법이 좋겠죠?



(대체 사진 ※ 실제 제주도 시티투어버스는 핑크색과 흰색이 어우러져 있고 제주시티투어라고 적혀 있답니다.)

▲ 제주도여행 싸게 가는법 두번째는 버스입니다.

요즘에 제주도에 관광객이 많아 교통난이 심해졌다고 하는데요. 이럴땐 저렴하고(어른 1200원, 중고등학생 등 900원) 편한 제주도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정류소를 확인해보시고 자신의 여행코스와 비교해보세요. 참고로 제주도의 모든 지역을 가진 않는 답니다.



시티투어버스 정류소

시외버스터미널 → 제주시청 → 한라생태숲입구 → 사려니숲길입구 → 4.3평화공원 → 노루생태관찰원 → 절물자연휴양림 → 렛츠런팜 → (경주마육성목장) → 삼다수숲길 → 교래사거리 → 돌문화공원 → 봉개 → 국립제주박물관 → 국제부두 → 연안부두 → 동문시장 → 관덕정 → 서문시장 → 용두암 → 공항 → 시외버스터미널 

※ 운행시간 : 첫차 8시, 막차 16시 (1시간 간격으로 출발)



마치면서..

지금까지 제주도여행 싸게 가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교통비를 아끼는 것말고 식사비용을 아끼는 것도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 지역의 유명한 맛집을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간단하게 김밥이나 라면으로 때운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식구경보단 가볍게 먹은 후 잘 보고, 잘 듣고, 잘 느끼는 여행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