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비자 면제 프로그램 알아보기 (비용, 이용법 등)

여행이나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가시나요? 


◎  그런 경우에는 대다수의

나라에서 환영하는 편입니다.


■  미국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통해 편리하게 다녀오세요.

♠  esta 신청할 때의

비용은 14달러 입니다.


♣  쉽게 알려드릴게요. 





최근에 미국에 방문하기 위해 비자를 신청했다가 거부당한 신청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와는 크게 관련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인에 대한 거부율은 점점 줄고 있으니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비자에 대한 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과 함께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비자 면제 프로그램 이용하기



▲ ESTA 접속


검색을 통해 ESTA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미국비자에 대한 면제국 여행자들에 한해서 여행을 허가하는 전자시스템을 말하는데요. 우리나라는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목적으로 가신다면 esta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해요.




▲ 언어 변경


처음 ESTA에 접속하면 영어로 나오는데요. 이러면 미국비자를 면제 프로그램을 제대로 이용하기 어렵겠죠? 상단 우측에 있는 change language를 클릭해보세요. 한국어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신청서 클릭


미국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ESTA 다른 말로 전자여행허가제를 신청해야 합니다. '신규 신청서'를 클릭해주세요.




▲ 조건 보기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비자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요구되는 사항입니다. ESTA 비용은 14달러네요. 여행기간은 90일 이하여야 하고요. 상용 또는 관광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경우에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신청 과정


신청서 버튼을 누르면 위 과정을 걸치는데요. 한글로 나오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내용을 읽어보고 동의하거나 미국비자를 면제받을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 여권이 필요합니다.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여권을 준비해야 합니다. ESTA를 신청할 때에도 여권이 필요한데요. 여권이 없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전자여행허가 신청서 작성을 완료했다면 승인 여부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시면 돼요.



지금까지 미국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대한 비용과 신청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신청서를 제출하고 나면 보통 72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승인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