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박3일 국내여행 추천 하는곳 (2가지)

국내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  굳이 해외를 가지 않더라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  2박3일 국내여행 추천을

드릴 곳을 2가지 뽑았습니다.

♠  차가 없어도 큰 불편함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  다시 가고 싶네요. 






최근 해외로 나가는 관광객이 꽤 늘었습니다. 저가항공사 덕분에 항공료가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잘 알아보시면 국내에서도 만족도 높은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즐겨하지 않지만, "여기"라면 다시 찾고 싶은 곳이 2곳 있는데요. 국내에서 직접 겪은 경험과 함께 2박3일 여행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2박3일 국내여행 추천 장소 알아보기



▲ 첫번째 - 순천만


요즘 미세먼지로 고생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저도 매일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데요. 몸과 마음이 답답할 땐 국내여행으로 갔었던 순천만이 생각납니다. 2박3일 동안 힐링하는 마음으로 갔던 곳인데요. 맑은 공기, 수 없이 많은 갈대, 망둥어, 게들이 머릿 속에 떠오르네요. 




▲ 자연이 숨쉬는 곳


처음으로 지구가 숨을 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행을 하고 있는 나와 순천만에 있던 모든 동식물이 함께 호흡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요. 직접 가보시면 충분히 동감하실 거에요. 




▲ 근처에 추천할만한 곳


순천만과 함께 죽녹원을 다녀왔는데요. 좀더 많은 볼거리를 찾으신다면 근처에 송광사, 낙안읍성, 선암사가 있습니다. 2박3일 국내여행 추천 장소로 유명한 곳들인데요. 음식점은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순천만 근처에서 꼬막정식을 먹었는데 유명한 곳이 아니라 그런지 보통이었습니다.




▲ 두번째 - 장호항


국내여행으로 짧게 2박3일을 갈 예정이라면 장호항을 추천드립니다. 자가용이 없어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인데요. 조용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6월 중순에 국내여행으로 갔었는데요. 수영하기엔 추웠지만,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박3일동안 장호항을 여행한다면 근처에 있는 이사부사자공원도 추천드립니다. 바로 옆에 해수욕장이 있어서 물놀이하기에 좋고, 절벽 사이로 치는 파도가 예술입니다.



지금까지 2박3일 국내여행 추천하는 지역을 2가지 알려드렸는데요. 어딜 가든 깨끗하고 사람이 적은 곳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멀리가지 마시고 국내에서 육체적 및 정신적 피로를 풀어보세요.